하노이 밤문화에서 빠질 수 없는 챔버 bar 평점 4.9점
하노이 밤문화에서 빠질 수 없는 챔버 bar 평점 4.9점
베트남이 여전히 한국사람들에게 최고의 관광지로 굳힌 것은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낮과 밤에 따라 그 분위기가 완전히 달라지는 그런 것을 느끼고 싶지 않으신가요? 베트남 하노이 미딩(한인타운)에 위치한 lounge bar 챔버는 오픈한 지 1년이 되었습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지금 주재원들과 현지 교민들 사이에서 핫 플레이스로 자리를 잡았고 하노이 밤문화를 대표할 만큼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아직 관광객들에게 알려지지 않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
재작년까지만 해도 하노이 미딩지역에서는 그나마 bar라고 부를 수 있는 곳이 대략 6개 정도 있었는데 모든 곳들이 한국에 있는 룸바를 모방해 소규모로 운영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챔버의 등장으로 상황이 훨씬 세련되게 바뀌기 시작했습니다.
하노이 밤문화 대표키워드 챔버 Bar
현재는 압도적으로 모든 구색을 다 갖추고 있는 챔버 bar의 등장으로 2~3개의 bar만 남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4층 규모의 챔버 내에서도 1층은 분위기가 호텔과 흡사할 정도로 멋져 연인이나 친구들과 맥주나 칵테일을 마시기에 충분합니다. 챔버바가 괜히 “하노이 밤문화를 대표하는 게 아니구나” 라는 것을 직접 오셔서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1층에는 12명 정도 앉을 수있는 bar table이 있고, 7명의 여성바텐더들이 한국어를 전공해 혼자 방문하셔도 대화가 무난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6인석의 round table 3개가 있으며 남녀 지인들과 매일 오후 9시에 가수의 라이브 공연을 생생하게 즐길 수 있도록 배치되어 있습니다.
2층, 3층, 4층은 개인 취향에 맞게 다양한 규모의 룸들과 개별 화장실들로 되어 있어서 주재원들이 회식 후 2차 모임이나 친구들끼리 생일이나 파티를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룸들은 방음시설과 5성급 호텔보다도 훨씬 더 고급스럽고 쾌적한 인테리어와 장비들이 설치되어 있어 유튜브나 개인 핸드폰을 연동시켜 음악을 듣거나 노래를 부르기에 최상의 컨디션이다.
참고로 남성끼리 룸에 자리를 잡는 경우에는 1층과 다르게 룸을 전담하는 10여명의 여성 직원들이 매일 bar에 대기 중에 있어서 대화친구가 필요할 때 매니저에게 요청하면 대화친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입소문을 타고 손님이 점점 늘고 있어 요즘은 미리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자리가 없는 경우가 많으니 방문하실 분들은 미리 전화로 문의 후에 헛걸음 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예약카톡 fkr2918
예약전화 083 218 8835(한국어통화)
영업시간 오후 7시~오전 2시
더 챔버 The Chamber Pub & Bar – 바로 가기 https://maps.app.goo.gl/qNnCHUg4WGoj8F8s5
베트남가면 꼭 한잔하고 싶네요 그나저나 언제 가보나 베트남
네, 저도 또 가 보고 싶네요.